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, 웹이즈프리

HOME > etc

[만화] 용비불패 미리미리 무료보기

Last Modified : 2019-02-24 / Created : 2016-04-04
45,963
View Count
이 전에 포스트를 작성했던 부분들 이 후 추가된 내용이 있어 새롭게 포스팅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. 바로 용비불패 완전판 공개입니다.

"용비불패 완전판이 공개되다"

무슨 내용인지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.




# 용비불패 완전판 공개


네이버웹툰은 올해 초 용비불패의 완전판을 독점으로 공개했다고 알렸는데요... 이게 왜 그렇게 그토록 화제가 되었는지는 모르시는 분도 있을 것입니다. 최근 네이버 실검 1위에도 올랐던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?

@ 고수 이 전에는 용비불패가 있었다...
사실 네이버 웹툰 중 하나인 고수를 많이 알고 계시겠죠? 이 고수의 이 전 작품이 바로 용비불패입니다.... 즉 고수가 있기 전에 용비불패가 있었다는 것이지요 ~ 고수의 인기는 엄청나지만 당시 용비불패의 인기도 엄청났다는 사실!!

최근 건강상의 이유로 고수의 휴재가 계속되고 있어 독자들의 아쉬움은 커져갔습니다. 이런 상황에 단비가 내렸으니 바로 네이버웹툰의 용비불패 완전 공개입니다. 그럼 어떻게하면 용비불패를 볼 수 있을까요? 바로 네이버웹툰을 이용하는 것이지요~

 스크린샷) 네이버웹툰 용비불패


네이버웹툰 용비불패 바로가기 >
https://comic.naver.com/webtoon/list.nhn?titleId=723714

네이버웹툰에는 매 주 용비불패가 올라옵니다. 보면 매 주 1회가 아니라 여러 번 올라오더군요.(거의 2-3일 간격이군요!!) 즉 일 주일에 한 번이 아니므로 잘 확인해서 최근 올라온 웹툰을 확인해야합니다.

참고로, 네이버시리즈에 가서도 더 많은 용비불패를 볼 수 있었습니다. 다만 쿠키를 사용해야한다는 점이 있으니 알아두세요. 이 아래부터는 이 전 부터 있던 내용입니다.




# 용비불패 미리보기 링크(이 전 내용)


용비불패의 만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이 있더군요!! 그래서 링크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^^
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용비불패를 5화까지 무료로 보실 수가 있답니다 !!

*바로가기 링크 -> https://page.kakao.com/viewer?productId=46429410&categoryUid=10&subCategoryUid=112

용비불패는 네이버 웹툰 '고수'로 유명한 문정후 작가님의 만화입니다. 가끔씩 네이버 웹툰을 즐겨보는데 고수는 정말 재미있습니다!! 강추에 강추를 드리는 만화이며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아직 못보신 분들은 꼭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.


내용을 간략히 얘기하자면... 용비불패의 주인공은 용비입니다. 용비는 엄청난 내공의 소유자로 그 무술 실력이 따라올 자가 없습니다. 이 만화에서는 그가 강호에서 살아가면서 겪게되는 이야기와 과거를 보여주면서 아주 탄탄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.

아직 못보신 분이 계시다면?? 꼭꼭 보세요!!

Previous

[디자인] 톤앤매너 (Tone and Manner) 알아보기

Previous

Mac에서 hosts 파일 수정하는 방법 알아보기